생활관
대학생활
대학생활 게시판  대학생활 자료실  장학제도  보건실 안내  생활관 안내  병무 및 예비군  학생자치기구  대학 행사  웅지학보  국제학생증 신청서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신입생)
작성자: 생활관   |   작성일: 2024.02.02   |   조회: 3156

 

2024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신입생)

·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거주 기간: 2024. 02. 23.(금) ~ 2024. 06. 14.() (수업 연장 시 거주기간 연장.) / 16

2. 신청 자격신입생

3. 신청 방법

입학 홈페이지 접속

http://www. wat.ac.kr/ipsi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로그인 생활관입주신청 작성

생활관 이용약관 동의

호실 선택

서약서 확인

입주신청 완료

※ 입주신청 후 학생정보수정(사진계좌연락처집주소보호자 등)을 정확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주 신청

(본신청)

24.02.07.(수) 10:00 ~ 24.02.13.(화) 18:00

❑ 신청방법입학 홈페이지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

→ 생활관입주신청

❑ 호실선택개인 선택선착순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24.02.08.(목) 09:00 ~ 24.02.13.(화) 18:00

❑ 2생활관 3인실: 100,000

3생활관 4인실: 100,000

❑ 고지서 출력입학 홈페이지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납부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 생활관비 미납시 입주 취소됨

폐결핵 제출

폐결핵검사: 3.31.()

 이메일(kyj@wat.ac.kr)이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

❑ 제출대상생활관 신규 입주자

 폐결핵검사 미제출자 입주 제한

※ 검사 후 검사결과지 발급까지 1주일 정도 소요

 

 

 

 

 

5. 호실배정 및 입주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호실 배정 공고

24.02.16.(금) 15:00

❑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교내 생활관 게시판 공고

❑ 호실 변경본관 대학본부 문의 후 변경

❑ 입주 취소학번부여 이전

->전화문의: 031-940-3163

학번부여 이후

->대학홈페이지->학생시스템->퇴관신청

생활관 신규입주

24.02.24.(토)~

24.02.25.(일) 

13:00 ~ 16:00

❑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 인원이 협의하여 사용

※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생활관 교육

-

❑ 생활관 안내지 배부

 

6. 세부사항

1) 입주 신청

법정전염병질환자(폐결핵코로나-19)는 생활관 입주가 불가하며입주 신청 확인 시 입주 취소됩니다.

※ 코로나-19 확진자는 격리기간 이후 입주 가능.

신규 입주자는 가까운 보건소에서 폐결핵 검사를 받으신 후검사결과지를 기한 내에 이메일(kyj@wat.ac.kr)로 제출하거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바랍니다.

※ 이메일 제출 시학과-학번-이름 기재바랍니다.

 

생활관비를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출력한 고지서로 납부가 불가하며입주가 취소됩니다. 추후 입주를 희망할 경우 031-940-3163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 배정

신청한 호실 전원이 생활관비를 납부한 상태에서만 선택한 호실에 배정되며미납자 발생 시 학번학년 고려하여 임의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일정 호실이 포화 상태일 때 타 호실에 여유가 있다면 신청 호실과 다른 호실에 배정 될 수 있음.

나. 호실 배정 후 호실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호실 변경 기간에 신청 내역에서 기존 호실을 삭제 후 재신청 바랍니다.

 

다.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보호자 성명연락처사진 등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사진은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3) 보증금 및 생활관비 환불

. 보증금은 23학년도 1학기부터 받지 않습니다.

생활관 관리비는 현행 법규상 교육비용에 포함되지 않아 교육비 영수증 발급이 제한됩니다.

. 생활관비는 무료이며 생활관 관리비는 생활관의 전기요금, 수도요금, 유류비 등의 소요금액이므로 퇴사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4) 기타

생활관 내에서는 전 사생(재학생휴학생졸업생(희망고시 포함)) 동일하게 생활관 규정이 적용되니생활관 규정(홈페이지 참조)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입주시 준비물증명사진 jpg 파일세면도구수건침구류(이불베개, 1인용 매트리스 커버 or 패드), 세탁세제드라이기개인슬리퍼잠옷 및 옷가지류휴지간단한 비상약품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비상약품은 가능하신 만큼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의무사항 아님)

-> 자가검진 키트종합감기약타이레놀기침 가래 콧물 약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보호자 성명연락처사진 등반드시 해주시기 바라며 본인사진을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24. 02. 02.

 

생 활 관 장

목록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