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 안내
2018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거주 기간 : 2018. 12. 30.(일) ~ 2019. 02. 22.(금) 총 55일
2. 신청 자격 : 재학생(복학예정자, 재입학예정자 포함), 휴학생 및 졸업생(도서관 배정자)
3. 신청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입주희망자 조사 | 11.28.(수) ~ 11.30.(금) | ❑ 조사대상: 2018년 2학기 생활관 입주생 ❑ 조사방법: 호실별 전 입주생 조사 |
가신청 | 12.03.(월) ~ 12.07.(금) 10:00 ~ 18:00 | ❑ 신청방법: 학생종합시스템 → 가신청 |
건강검진서 제출 | 12.03.(월) ~ 12.07.(금) 10:00 ~ 18:00 | ❑ 이메일(hh@wat.ac.kr)이나 대학본부에 제출 ❑ 제출대상: 동계방학 신규 입주자 ※ 2018학년도 1,2학기 입주생 불필요 ※ 건강검진서 미제출자 입주신청 제한 (기존 사전처리 불가) |
입주 신청 | 12.10.(월) ~ 12.12.(수) 10:00 ~ 18:00 | ❑ 신청방법: 홈페이지 학생시스템 → 생활관입주신청 ❑ 호실선택: 개인 선택, 선착순 |
고지서 출력 및 생활관비 납부 | 12.13.(목) ~ 12.14.(금) 09:00 ~ 16:00 | ❑ 2인실: 480,000원(입주보증금 미포함) 4인실: 400,000원(입주보증금 미포함) ※ 동계방학 입주보증금 없음 ❑ 고지서 출력: 홈페이지 학생시스템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납부: 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 생활관비 미납시 입주 취소됨 |
4. 호실배정 및 퇴관, 입주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호실 1차 공고 | 12.18.(화) 10:00 | ❑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생활관 게시판 공고 |
호실 변경 및 입주 취소 | 12.18.(화) ~ 12.19.(수) 10:00 ~ 18:00 | ❑ 호실 변경: 본관 대학본부 문의 후 변경 ❑ 입주 취소: 학생종합시스템 → 퇴관신청 ※ 퇴관 미신청 시 환불 불가 |
추가 입주 신청 | 12.21(금) 10:00 ~ 18:00 | ❑ 12월 20(목) 추가 공고 예정 |
추가 고지서 출력 및 생활관비 납부 | 12.24.(월) 09:00 ~ 16:00 | ❑ 납부 방식은 1차와 동일함 |
호실 확정 공고 | 12.26.(수) 10:00 | ❑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생활관 게시판 공고 |
겨울방학 미거주자 퇴관 | 12.29(토) 12:00 이전까지 | ❑ 학생시스템 퇴관신청 →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 퇴관 ※ 청결검사 미통과시 보증금 미환불 ※ 퇴관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
겨울방학 거주자 호실 이동 | 12.29.(토) 13:00 ~ 16:00 | ❑ 이전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 호실이동 ※ 청결검사 미통과 시 벌점(2점) 부과 ※ 호실 이동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
생활관 신규입주 | 12.29.(토) 13:00 ~ 16:00 | ❑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 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 인원 이 협의하여 사용 ※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
※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가. 동계방학 중에도 생활관 규정은 학기 중과 똑같이 적용되니, 생활관 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34, 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18. 11. 28.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