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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2018.02.09   |   조회: 2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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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1. 신청대상 : 1학기 등록대상자(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                 2. 신청방법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온라인 신청)

 

                 3.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4.분할납부 신청 : 2018  2월 10 일(토) ~ 2018 2월 11일(일) 오후 2시 

 

  분납횟수

고지서 출력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3회

1차: 2018. 2. 10 ~ 2.11

1차: 2018. 2. 12 ~ 2.14

수업료의 1/3

하나은행 가상계좌 입금

2차: 2018. 3. 9 ~3. 11

2차: 2018. 3. 12 ~ 3.14

수업료의 1/3

3차: 2018. 4. 6 ~4. 08

3차: 2018. 4.9 ~ 4.11

수업료의 1/3

 

 

        ▶ 납부가능시간 : 09시~17시

 

 

      5. 유의사항

 

      ① 각 차수별 분납 기일까지 등록을 필하지 못할 시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됨

 

      ② 해당 회차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 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③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및 자퇴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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