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1. 신청대상 : 1학기 등록대상자(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2. 신청방법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온라인 신청)
3.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4.분할납부 신청 : 2018 2월 10 일(토) ~ 2018 2월 11일(일) 오후 2시
분납횟수 |
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 |
등록금액 |
등록방법 |
3회 |
1차: 2018. 2. 10 ~ 2.11 |
1차: 2018. 2. 12 ~ 2.14 |
수업료의 1/3 |
하나은행 가상계좌 입금 |
2차: 2018. 3. 9 ~3. 11 |
2차: 2018. 3. 12 ~ 3.14 |
수업료의 1/3 | ||
3차: 2018. 4. 6 ~4. 08 |
3차: 2018. 4.9 ~ 4.11 |
수업료의 1/3 |
▶ 납부가능시간 : 09시~17시
5. 유의사항
① 각 차수별 분납 기일까지 등록을 필하지 못할 시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됨
② 해당 회차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 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③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및 자퇴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