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기간 및 등록고지서 개별출력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기간 및 등록금 고지서 개별출력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참조하시어 기간 내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기간 : 2018. 2. 12(월) ~ 2018. 2. 14(수) 09:00~17:00까지, 3일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능일 : 2018. 2. 10(토) 오후 4시 ~ 2018.2.14(화) / 9시부터 학생시스템(고지서출력)바로가기
3 . 등록금 납부 절차
○ 등록기간에 대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본교 홈페이지 ▶ 학생종합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출력) 후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 고유의 가상계좌로 납부
4.등록대상 : 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5. 등록금 납부 장소 : 인터넷, 텔레뱅킹, CD기, ATM기기를 이용하여 전 금융기관 입금가능
(※ 대학 사무처에서 등록금 수납하지 않음)
6. 유의사항
○ 등록금 전액면제자(등록고지서에 등록금이 “0”원으로 표기)도 등록을 희망할 경우에는 하나은행 창구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여 반드시 입금 처리하여야 함
○ 입금 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만 입금하여야 함.
7. 기타 사항 안내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교학처(031-940-3106)
○ 휴학 및 학적변동 : 교학처(031-940-3113)
○ 기타 문의사항 : 사무처(031-940-3133, 3109)
2018. 0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