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2차 추가등록 안내
1. 등록기간 : 2017. 9. 11(월) ~ 2017. 9. 12(화) 09:00~17:00까지, 2일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2017. 9. 7(목) 09:00 부터 학생시스템(고지서출력)바로가기
3. 등록금 납부 절차
○ 등록기간에 대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본교 홈페이지 ▶ 학생종합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출력) 후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 고유의 가상계좌로 납부
○ 등록금납부 후 납부확인방법
가. 하나은행 홈페이지 이용
하나은행 홈페이지 ▶ 개인뱅킹 ▶ 세금공과금 ▶ 등록금 ▶ 납부내역조회에서 가능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http://www.kebhana.com)
나. 학생시스템 이용
본교홈페이지 ▶ 학생시스템 ▶ 등록/장학내역(확인서 출력) 익일 오전9시 이후 가능
4.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 대상자 중 기한내 등록금 미납부자
5. 등록금 납부 장소 : 인터넷, 텔레뱅킹, CD기, ATM기기를 이용하여 전 금융기관 입금가능
( ※ 대학 사무처에서 등록금 수납하지 않음 )
6. 유의사항
○ 등록금 전액면제자(등록고지서에 등록금이 “0”원으로 표기)도 등록을 희망할 경우에는
하나은행 창구납부 , 또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여 반드시 입금 처리하여야 함
○ 입금 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만
입금하여야 함.
( ※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은 하나은행으로 변경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7. 기타사항 안내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학생처(031-940-3106)
○ 휴학 및 학적변동 : 교무처(031-940-3113, 3116)
○ 등록 문의 : 사무처(031-940-3133, 3019)
2017 . 9. 6
웅 지 세 무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