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16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1학기 등록대상자(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 신청제외 대상 : 휴학(예정)생, 졸업유보생
2. 신청기간 : 2016년 2월 15일(월) ~ 2016년 2월 16일(화)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온라인 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분납횟수 |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 | 등록금액 | 등록방법 |
3회 | 1차 : 2016. 2. 18 ~ 19 | 수업료의 1/3 |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 |
2차 : 2016. 3. 24 ~ 25 | 수업료의 1/3 | ||
3차 : 2016. 4. 25 ~ 26 | 수업료의 1/3 |
▶ 납부가능시간 : 09시~17시
5. 유의사항
① 각 차수별 분납 기일까지 등록을 필하지 못할 시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됨
② 해당 회차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 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③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및 자퇴가 가능
④ 분할납부 신청 취소방법
▶ 분납 신청기간 내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 → 취소
▶ 분납신청기간 이후 : 회계팀(☎ 031-940-3113, 3015) 전화 취소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