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학년도 예비대학 추가신청 및 납부방법
2차 : 2014.12.22(월)오전09:00~17:00까지
3차: 2014.12.29(월)오전09:00!17:00까지
2. 고지서 출력
본교 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시시스템(로그인) ▶ 합격자 조회 ▶ 고지서출력
3. 납부 방법
가. 고지서상의 금액을 우리은행에 납부 또는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대학에서는 현장수납을 하지 않음)
나. 입금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반드시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추가신청 기간이 지나면 더이상 신청 받지 않습니다.
※ 예비대학 입학 및 교육과정 문의 : 031)940-3134, 3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