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납부기간 : 2012. 2.25(토) 9:00~17:00까지 (1일간) 반드시 납부하셔야
정시모집 합격자로 인정됩니다. (미납시 불합격 처리됨.)
2. 고지서 출력
본교 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시시스템(로그인) ▶ 합격자 조회 ▶ 고지서출력
3. 납부 방법
가. 고지서상의 금액을 우리은행에 납부 또는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나. 입금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반드시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학생회비 납부시에는 등록금 포함하여 총액(등록금 + 학생회비)을
입금하셔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시 총학생회에 직접 납부하여야함)
라. 대학 사무처에서는 등록금 현장 수납을 하지 않습니다.
등록금납부 후 납부확인 방법
[우리은행 홈페이지 ▶ 개인뱅킹 ▶ 세금공과금
▶ 등록금 ▶ 납부내역조회에서 가능(우리은행홈페이지 http://university.wooriban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