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인사말
대학이념
대학상징
대학기관
법인현황
대학규정
공고
캠퍼스안내
대학발전자문위원
100인 장학위원회
학부(학과)소개
회계세무정보계열
교육과정표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입학안내
대학생활
대학생활 게시판
대학생활 자료실
장학제도
학생상담센터
보건실 안내
생활관 안내
병무 및 예비군
학생자치기구
대학 행사
웅지학보
국제학생증 신청서
국제교육원
취업정보
채용정보
취업지원
자료실
공지
학교공지
대학소식
사이트정보
사이트맵
개인정보처리방침
자체평가홈페이지
통합검색
관리자 LOGIN
SITEMAP
학교소개
인사말
대학이념
대학상징
대학기관
법인현황
대학규정
공고
캠퍼스안내
대학발전자문위원
100인 장학위원회
학부(학과)소개
회계세무정보계열
교육과정표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입학안내
대학생활
대학생활 게시판
대학생활 자료실
장학제도
학생상담센터
보건실 안내
생활관 안내
병무 및 예비군
학생자치기구
대학 행사
웅지학보
국제학생증 신청서
국제교육원
취업정보
채용정보
취업지원
자료실
공지
학교공지
대학소식
일반
학사안내
학교소개
학부(학과)소개
학사안내
입학안내
대학생활
국제교육원
취업정보
공지
사이트정보
학사 게시판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일반
자기학습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학교소개
학부(학과)소개
학사안내
입학안내
대학생활
국제교육원
취업정보
공지
사이트정보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일반
자기학습
2021-2학기 전공배정 신청 안내
작성자: 교학처 | 작성일: 2021.05.17 | 조회: 1088
첨부파일
전공배정신청서.hwp
전공배정규정시행세칙.hwp
전공배정규정.hwp
2021-2
학기 전공배정 신청 안내
1. 전공 종류 및 명칭
(1) 회계세무정보전공
(2) 공무원공공인재전공
(3) 공기업경영전공
(4) 부동산세무감정평가전공
2. 전공배정 기준
(1) 신청에 따라 본인 희망 전공배정.
(2) 배정된 전공은 1학기 성적사정 이후 학사게시판에 공지 예정.
2. 전공배정 : 회계세무계열 소속 1학년 재학생 전원
3. 신청방법
(1)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2) 좌측 전공배정 신청 클릭
(3) 신청기간 중 수정 가능
4. 전공배정 신청 일정 : 2021월 5월 17일(월) 10:00 ~ 2021년 5월 28일(금) 18:00까지
5. 유의사항
(1) 기간 외 접수 및 제출 불가
(2) 지정된 기간에 전공배정 미신청한 학생의 전공은 임의배정 될 수 있음.
(3) 5월24일 이후 휴학하는 1학년 학생도 반드시 신청할 것.
6. 전공설명
웅지세무대학교 공식 블로그 – 대학생활 탭 참조 https://blog.naver.com/woongji2004
☎ 문의 : 031-940-3135
◀ 이전
2021학년도 여름방학 고시반 신청 안내
다음 ▶
2021-1학기 군복무 중 취득 학점 신청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I
대학정보공시
I
예결산공고
I
입찰공고
I
오시는길
I
자체평가홈페이지
I
원격지원 서비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